컴시간

한국어

자료실

자료실

일과진행(일과서버) 프로그램

컴시간 2016.01.05 16:18 조회 수 : 540323 추천:1034

 일과진행 설치 프로그램:  [내려받기(서버1)]   [내려받기(서버2)]
 일과서버 설치 프로그램:  [내려받기(서버1)]   [내려받기(서버2)]
 
 일과진행 사용설명서 : [내려받기]

  ■ 일과관리가 일과서버로 명칭 변경됨.     ※  서버1, 서버2 중 하나를 설치를 합니다.

ilgwa.GIF

 


일과진행에서 변경한 시간표를 교사와 학생의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컴시간알리미]로 검색하여 어플로 등록하고 사용하세요.


*** 일과진행 프로그램이란? ***

현재 일과계 선생님께서는 수업이동 및 결보강를 처리하기 위해 주간시간표를 인쇄하여 수동으로 수업이동 및 결보강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일과진행 프로그램은 이를 전산화하여 마우스만으로 수업이동 및 결보강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정보를 자동으로 알려주고, 이동하며, 교사별 수업변경 현황, 학급별 수업변경 현황을 열람 및 인쇄,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위한 기초시간표는 NEIS 또는 컴시간(컴시간으로 시간표를 작성한 경우)에서 자동으로 가져와서 사용하게 됩니다.

*** 일과진행 특징 ***

1. 결강시 보강넣을 교사를 자동으로 찾아주고 보강을 넣어준다.
2. 결보강처리를 하면 결보강을 색상으로 표시하고 언제 결강과 보강을 할 일자와 교시를 알려준다.
3. 교사들의 결보강시간표를 실시간으로 교사에게 알려준다.
4. 마우스만 가지고 수업이동 및 결보강 처리하고 관리 할 수 있다.
5. 교사별 일일 수업변동 및 결보강을 한글로 인쇄한다.
6. 학급별 일일 수업변동 및 결보강을 한글로 인쇄한다.
7. 학급별 교과별 시수누계를 열람하고 한글로 인쇄한다.
8. 컴시간의 기초시간표를 가져올 수 있다.
9. NEIS의 기초시간표를 가져올 수 있다.
10. PC나 스마트폰에서 변경된 시간표를 실시간으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컴시간은 항상 선생님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를 생각하고 지원하여 드립니다.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되시면 주변에 있는 학교에 많이 소개하여 주세요.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