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시간

한국어

자료실

자료실

주간시간표(시간표짜는) 프로그램

컴시간 2016.01.05 16:20 조회 수 : 154034 추천:1262

 주간시간표 설치 프로그램: [내려받기(서버1)]   [내려받기(서버2)]         서버1, 서버2 중 하나를 설치.

 주간시간표 사용 설명서   : [내려받기]


ju.GIF

중고등학교 주간시간표작성 프로그램입니다.
이제부터는 시간표를 작성하기 위한 기초자료를 교사별시수표 엑셀파일로 잘 작성하세요.
자동과 수동의 조화로움, 단순함으로 선생님을 만족시켜 드릴 것입니다.


윈도우7,8,10,11까지의 모든 운영체제에서 주간시간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jugan_Setup.exe를 다운받아 더블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됩니다.
> 설치가 된 다음에는 바탕화면의 [컴시간]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 컴시간을 실행하였을때 나오는 화면시간표는 실제 시간표자료를 가지고 만든 모의자료입니다.
> 실제로 선생님이 시간표를 작성할때와 똑같은 자료입니다.
> 단지 선생님이 기초자료를 넣지 않았을 뿐이지 나머지 상황은 실제와 같습니다.
> 실제 사용하실때에는 [새 시간표작성]을 선택하여 시간표를 작성하기 위한 기초자료만 입력하시면 나머지 부분은 자동으로 시간표가 작성됩니다.
> 이렇게 작성된 시간표를 수동으로 얼마든지 손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좀더 자세한 사항은 주간시간표 사용설명서를 읽어보세요.


※ 만약에 설치가 안되는 경우에는 프로그램을 다시 한번 받아서 실행해보시고 그래도 안되는 경우에는 에러가 발생된 메세지를 적어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간시간표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1. 엑셀로 작성된 교사별 시수표를 그대로 읽어들여 시간표 작성용 기초자료 입력의 부담을 대폭 줄여준다.
2. 요일별 수업 중복 및 과다를 검색하고 자동조정한다.
3. 최상의 시간표 작성조건을 확인할 수 있는 배정검색 도구를 제공한다.
4. 연속수업, 수준별 이동수업, 특별실 수업을 자동으로 처리한다.
5. 선택교과별 수준별 이동수업을 자동으로 처리한다.
6. 일괄배정 및 합반수업, 유사과목처리를 지원한다.
7. 실업계 고등학교를 위한 복수교사 배정및 연속수업을 자동으로 처리한다.
8. 교무업무시스템용 기초시간표 일괄파일을 지원한다.
9. 완벽한 모든 교과별 순배(수학을 4반, 3시간 배정하는 경우 4반 배정이 끝난 후에 다음 반을 수업할 수 있도록 하는 것)기능을 최초로 지원한다.
10. 마우스만으로 시간표 배정을 손쉽게 배정 및 수정할 수 있다.
11. 전체시간표, 주간시간표, 학급시간표, 교사별시간표, 특별실시간표를 한글파일 또는 엑셀 파일로 인쇄한다.
12. 인공지능으로 사람이 작성한 것보다 더 완벽한 시간표를 자동으로 작성한다.
13. 시간표작성시 문제점 해결은 컴시간 질의응답 게시판을 통하여 즉시 지원한다.

컴시간은 항상 선생님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를 생각하고 지원하여 드립니다.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되시면 주변에 있는 학교에 많이 소개하여 주세요.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