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컴시간 알리미 프로그램에서 '5' 런타임 오류가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여기 질의응답에서 검색해보고 컴시간 알리미 프로그램을 다시 다운받아 기존 프로그램을 삭제한 뒤 다시 설치해도 똑같은 증상으로 프로그램 실행이 안됩니다. 4번을 지원다 깔았다 하셨는대도 안된대요.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과서버 보안설정 변경이 계속되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4.12.20 | 10979 |
공지 | 학교 교사 망에 접속하기 위한 IP를 설정하는 절차 | 컴시간 | 2022.02.26 | 352414 |
공지 | 일과서버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의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12.30 | 17390 |
공지 | 저장했는데 핸드폰 시간표가 안 바뀌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05.10 | 27702 |
공지 | 제어판에서 날짜 설정을 원래대로 설정하려면 | 컴시간 | 2020.07.16 | 15656 |
공지 | [업그레이드를 실패하였습니다]가 나오는 경우의 보안 변경 | 컴시간 | 2020.02.05 | 20525 |
공지 | 감독교사,일과진행,주간시간표의 화면구성이 깨지는 경우 | 컴시간 | 2019.12.05 | 22248 |
공지 | 일과서버, 일과진행, 주간시간표를 다른 컴퓨터로 옮기려면 | 컴시간 | 2017.06.29 | 58591 |
공지 | MS오피스 삭제후 컴시간 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컴시간2 | 2016.04.12 | 16345 |
13474 | 컴시간 알리미 [1] | 제주고 | 2025.03.06 | 33 |
13473 | 동시수업변경 [1] | 정지혜 | 2025.03.06 | 21 |
13472 |
컴시간 주간시간표에서 인쇄시 런타임 오류발생
[1] ![]() | 강은하 | 2025.03.06 | 19 |
13471 |
동시수업 오류
[1] ![]() | 박세영 | 2025.03.06 | 14 |
13470 |
주간시간표
[1] ![]() | 송지은 | 2025.03.06 | 1 |
13469 | 특별실 배정 삭제 문의 입니다. [1] | 변혜미 | 2025.03.06 | 10 |
13468 | 특정학년만 체험학습을 가는경 [3] | 양유림 | 2025.03.06 | 19 |
13467 | 특별실예약 [1] | 선학중 | 2025.03.06 | 18 |
13466 | 기초시간표 가져왔더니 동시수업이 풀림 [2] | 청원고 | 2025.03.05 | 33 |
13465 | (재질문)주간시간표에서 일과진행으로 넘어갈때 이동수업 시수가 변경됩니다(합쳐짐) [1] | 류재민 | 2025.03.05 | 10 |
13464 | 수업 배정이 없는 시간에 배정 [1] | 김서영 | 2025.03.05 | 16 |
» |
컴시간 알리미 5 런타임 오류
[1] ![]() | 박정숙 | 2025.03.05 | 42 |
13462 | 청체 배정 [1] | 증평중 | 2025.03.05 | 19 |
13461 |
시간표만 박스안에 글자가 다 들어가지않아요
[1] ![]() | 오미경 | 2025.03.05 | 2 |
13460 | 주간시간표에서 일과진행을 넘어갈때 세트수업 그룹명이 바뀝니다. [1] | 명호고등학교 | 2025.03.05 | 15 |
13459 |
'9'런타임 오류 발생
[1] ![]() | 정왕고 | 2025.03.05 | 44 |
13458 |
나이스용 파일생성_파일내용 알수 없는 문자(재문의)
[1] ![]() | 정왕고 | 2025.03.05 | 27 |
13457 | 주간시간표에서 일과진행으로 넘어갈때 동시수업 등록부가 바뀝니다. [3] | 류재민 | 2025.03.05 | 12 |
13456 |
배정금지표시 삭제
[1] ![]() | 국수중 | 2025.03.05 | 1 |
13455 | 동시수업으로 묶인 수업 담당 반 교체 [1] | 김용삼 | 2025.03.05 | 17 |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
다음을 읽어보시고 조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http://comcigan.co.kr/xe/FAQ/56868
그래도 안되면 문제되는 컴퓨터에서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