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진행에서 수업교환 처리하기까지 완료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시간표에 변경 사항이 반영 안됩니다.
어떤 것은 되고 어떤 것은 안 되는데, 그 기준도 명확하지 않고 산발적으로 오류가 뜹니다.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과서버 보안설정 변경이 계속되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4.12.20 | 48 |
공지 | 학교 교사 망에 접속하기 위한 IP를 설정하는 절차 | 컴시간 | 2022.02.26 | 322000 |
공지 | 일과서버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의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12.30 | 7731 |
공지 | 저장했는데 핸드폰 시간표가 안 바뀌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05.10 | 18052 |
공지 | 제어판에서 날짜 설정을 원래대로 설정하려면 | 컴시간 | 2020.07.16 | 4803 |
공지 | [업그레이드를 실패하였습니다]가 나오는 경우의 보안 변경 | 컴시간 | 2020.02.05 | 11127 |
공지 | 감독교사,일과진행,주간시간표의 화면구성이 깨지는 경우 | 컴시간 | 2019.12.05 | 11662 |
공지 | 일과서버, 일과진행, 주간시간표를 다른 컴퓨터로 옮기려면 | 컴시간 | 2017.06.29 | 46543 |
공지 | MS오피스 삭제후 컴시간 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컴시간2 | 2016.04.12 | 7258 |
12895 | 수업교환목록 나이스 저장시 어떻게 하나요? [1] | 우성희 | 2024.08.30 | 51 |
12894 | 담임반 시간표 알림 [1] | 김혜진 | 2024.08.30 | 1 |
12893 | 창체 배정 문의입니다. [1] | 만덕중 | 2024.08.30 | 1 |
12892 | 시간표 변경 시 비담임교사에게 팝업알림 [1] | 강하람 | 2024.08.30 | 35 |
12891 | 컴시간알리미를 학급에서 열람하려면 [1] | 김봉영 | 2024.08.29 | 41 |
12890 | 일과계 서버 [1] | 홍성 | 2024.08.29 | 88 |
12889 | 수업교환 요청대장 질문입니다. [3] | 하하 | 2024.08.28 | 54 |
12888 | 서버관련 [1] | 구보미 | 2024.08.28 | 49 |
12887 | 임시 시간표로 기초 시간표 등록 후, 확정 시간표로 변경할 때 [1] | 대천여중 | 2024.08.28 | 43 |
12886 | 한컴 2024 버전 사용 관련으로 인한 오류일까요? [1] | 최원희 | 2024.08.28 | 54 |
12885 | 컴알리미 관련 [1] | 박은혜 | 2024.08.28 | 48 |
12884 | 컴시간 사이트 일부교사 시간표 안 뜸 [2] | 한다민 | 2024.08.28 | 1 |
12883 | 학기 중간에 강사 지원을 받아 추가해야 하는 경우 [1] | 김사랑 | 2024.08.28 | 1 |
12882 | 일과진행 프로그램 관련 문의 [1] | 대전대성고 | 2024.08.28 | 1 |
12881 | 변경 시간표 인쇄 한글 출력시 워드로 열립니다. ㅠ.ㅠ [1] | 영선중 | 2024.08.27 | 23 |
12880 | 수업 교체 이력이 있는데 중간에 기초시간표를 변경할 경우 [5] | 하하 | 2024.08.27 | 59 |
12879 | 수업교체이력 확인 방법 [1] | 상동중 | 2024.08.27 | 31 |
12878 | 스마트폰 컴시간 알리미 안 뜸 [2] | 전지원 | 2024.08.27 | 24 |
12877 | 일과서버 관련 [1] | 홍성 | 2024.08.26 | 54 |
» | 일과진행에서 수업 교환된 게 반영되지 않습니다. [1] | 김사랑 | 2024.08.26 | 39 |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
수업교환 처리할 당시에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이고 수업교환 처리한 이후에 일과진행 작업에 의해 현재 상태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입니다.
문제가 되면 [작업기록 열람하기]를 클릭하여 문제가 되기 이전으로 복원을 한 후 그 이후 작업을 다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