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이 없는 날인데 수업이 있었던 것을 다른 날로 수업교체된 것처럼 나오는데 이유가 무엇입니까? 빨간색으로 되어 있으면서 커서를 가져가면 교체된 날짜가 보입니다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과서버 보안설정 변경이 계속되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4.12.20 | 19654 |
공지 | 학교 교사 망에 접속하기 위한 IP를 설정하는 절차 | 컴시간 | 2022.02.26 | 402416 |
공지 | 일과서버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의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12.30 | 25069 |
공지 | 저장했는데 핸드폰 시간표가 안 바뀌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05.10 | 35635 |
공지 | 제어판에서 날짜 설정을 원래대로 설정하려면 | 컴시간 | 2020.07.16 | 23027 |
공지 | [업그레이드를 실패하였습니다]가 나오는 경우의 보안 변경 | 컴시간 | 2020.02.05 | 27602 |
공지 | 감독교사,일과진행,주간시간표의 화면구성이 깨지는 경우 | 컴시간 | 2019.12.05 | 29499 |
공지 | 일과서버, 일과진행, 주간시간표를 다른 컴퓨터로 옮기려면 | 컴시간 | 2017.06.29 | 67350 |
공지 | MS오피스 삭제후 컴시간 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컴시간2 | 2016.04.12 | 23426 |
10727 | 컴시간 알리미 시간표 오류 문의 [1] | 이문영 | 2023.11.24 | 339 |
10726 | 시간표 오류 [2] | 물류 | 2023.11.24 | 300 |
10725 |
아직 일괄배정이 배정안됨
[1] ![]() | 비산중 | 2023.11.24 | 428 |
10724 | 빨간색 [4] | 인비고 | 2023.11.24 | 309 |
10723 | 질문 있습니다. [1] | 대성여상 | 2023.11.24 | 311 |
10722 | 일괄배정 오류 [3] | 이채연 | 2023.11.24 | 400 |
10721 | 컴시간알림이가 오늘 문제가 많네요... [1] | 금곡중 | 2023.11.23 | 392 |
10720 |
삭제된 시간표 다른 교시에 넣기
[1] ![]() | 김민정 | 2023.11.23 | 1 |
10719 | 오늘 아침부터 컴시간 불안정으로 무척 불편하네요. 진행 상황을 공지해주세요. [1] | 조희정 | 2023.11.23 | 375 |
10718 | 접수번호11767관련 11/27~12/1 학급시간표를 클릭해보면 [1] | 초지중학교 | 2023.11.23 | 377 |
10717 | 담당자 변경 [3] | 김민정 | 2023.11.23 | 271 |
10716 | 특별보강한 기록 사라짐 [1] | 정효섭 | 2023.11.23 | 295 |
10715 | 컴시간 지금 복구중에 있을까요? [1] | 인시환 | 2023.11.23 | 346 |
10714 | 런타임 오류 - 일과서버 [파일] - [끝내기] 이후 일과진행 [저장] 해도 안됩니다. [1] | 죽산고 | 2023.11.23 | 328 |
10713 | 12월까지 빨간 음영 표시 [1] | 소래고 | 2023.11.23 | 317 |
» | 일과 진행 [1] | 강생고 | 2023.11.23 | 279 |
10711 |
'9' 런타임 오류 해결법 질문
![]() | 김미숙 | 2023.11.23 | 351 |
10710 | 일괄배정 안됨 [1] | 비산중 | 2023.11.23 | 166 |
10709 | 전체 시간표 빨간색으로 변환 문제(복원해도 안됨) [1] | 최수연 | 2023.11.23 | 291 |
10708 | 모두 빨간색 및 교체한 시간표 어디로 갔는지 안떠요 [1] | 서원중 | 2023.11.23 | 276 |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
조금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개선 작업을 하였는데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하여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제점이 해결되었습니다.
일과진행을 실행하면 업그레이드는 자동으로 일어납니다.
일과진행 자료를 살펴보시고 문제가 있으면 [작업기록 열람하기]를 클릭하여 복원한 후 그 이후 작업을 다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