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주(11/20~11/24) 일과진행 학년별, 교사별 시간표가 빨강색으로 변해 있습니다.
일과진행상에 한주간 모든 시간표가 빨강색으로 변하였고 월요일부터 교체된 시간표가 모두 반영되지 않고 있습니다.
전화통화도 안되고 전화번호를 남겨도 연락도 없고 컴시간은 수업과 관련된 부분이라 난감합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과서버 보안설정 변경이 계속되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4.12.20 | 12519 |
공지 | 학교 교사 망에 접속하기 위한 IP를 설정하는 절차 | 컴시간 | 2022.02.26 | 367899 |
공지 | 일과서버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의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12.30 | 19100 |
공지 | 저장했는데 핸드폰 시간표가 안 바뀌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05.10 | 29434 |
공지 | 제어판에서 날짜 설정을 원래대로 설정하려면 | 컴시간 | 2020.07.16 | 17133 |
공지 | [업그레이드를 실패하였습니다]가 나오는 경우의 보안 변경 | 컴시간 | 2020.02.05 | 21842 |
공지 | 감독교사,일과진행,주간시간표의 화면구성이 깨지는 경우 | 컴시간 | 2019.12.05 | 23747 |
공지 | 일과서버, 일과진행, 주간시간표를 다른 컴퓨터로 옮기려면 | 컴시간 | 2017.06.29 | 60924 |
공지 | MS오피스 삭제후 컴시간 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컴시간2 | 2016.04.12 | 17703 |
11740 |
일과진행 및 컴시간알리미 적색오류(교환안됨)
[1] ![]() | 강지영 | 2023.11.23 | 325 |
11739 | 런타임 오류 [1] | 오연화 | 2023.11.23 | 307 |
11738 | 런타임오류 [1] | 성남고 | 2023.11.23 | 247 |
11737 | 이번주 전체 빨강색 , 런타임 오류 [1] | 박윤미 | 2023.11.23 | 234 |
» | 일과진행 시간표 모두 빨강색으로 [1] | 김은주 | 2023.11.23 | 245 |
11735 |
일과 진행이 모두 빨간색
[1] ![]() | 김미숙 | 2023.11.23 | 244 |
11734 | 오류 복구완료(작업기록 버전변경전으로 복원)방법 확인 [5] | 신천중 | 2023.11.23 | 335 |
11733 | 컴시간 오류 자세히 문의드립니다 [1] | 이정아 | 2023.11.23 | 312 |
11732 | 컴시간알리미 오류 [1] | 죽산고 | 2023.11.23 | 319 |
11731 | 런타임 일과진행 저장해도 안됨 [1] | sin | 2023.11.23 | 289 |
11730 | 35602 런타임 오류 [1] | 풍양중 | 2023.11.23 | 281 |
11729 |
오류
[1] ![]() | 김주영 | 2023.11.23 | 3 |
11728 | 53런타임 오류 [1] | 성주중 | 2023.11.23 | 484 |
11727 | 컴시간 알리미 런타임 에러 뜹니다 [1] | 대전노은중 | 2023.11.23 | 333 |
11726 | 53 런타임 오류 [1] | 이은주 | 2023.11.23 | 365 |
11725 |
런타임 오류가 뜹니다.
[1] ![]() | 서울사대부중 | 2023.11.23 | 1 |
11724 |
컴시간알리미 53 런타임 오류
[1] ![]() | 장현희 | 2023.11.23 | 478 |
11723 |
문의
[3] ![]() | 김선영 | 2023.11.22 | 1 |
11722 | 과목 변경 및 날짜등록 [1] | 김민정 | 2023.11.22 | 160 |
11721 | 감독교사 인증 [1] | 신천중 | 2023.11.22 | 174 |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
조금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개선 작업을 하였는데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하여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제점이 해결되었습니다.
일과진행을 실행하면 업그레이드는 자동으로 일어납니다.
일과진행 자료를 살펴보시고 문제가 있으면 [작업기록 열람하기]를 클릭하여 복원한 후 그 이후 작업을 다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