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시가(주간) 들어갈때마다
'업그레이드를 실패하였습니다.
컴시간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주간시간표를]를 내려받아 재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라는 메세지가 계속 보입니다. 그래서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주간시간표를 매번 내려 받고 있는데요..
왜 그럴까요... 해결방안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질의 응답 작성자 이름을 보니 제 이름이 아닌 작년 담당선생님으로 올라가 지네요..
그리고 아래 목록에서 저와 같은 문제로 안내주신 방법 따라 해 보았는데요.
모든권한 V
수정 V
읽기 및 실행
폴더내용보기
읽기
쓰기 V
특정권한
V 되어 있는 것만 체트 가능하고 나머지는 비 활성화 되어 체크 할 수 없네요..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과서버 보안설정 변경이 계속되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4.12.20 | 11381 |
공지 | 학교 교사 망에 접속하기 위한 IP를 설정하는 절차 | 컴시간 | 2022.02.26 | 361617 |
공지 | 일과서버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의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12.30 | 17920 |
공지 | 저장했는데 핸드폰 시간표가 안 바뀌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05.10 | 28336 |
공지 | 제어판에서 날짜 설정을 원래대로 설정하려면 | 컴시간 | 2020.07.16 | 15966 |
공지 | [업그레이드를 실패하였습니다]가 나오는 경우의 보안 변경 | 컴시간 | 2020.02.05 | 20720 |
공지 | 감독교사,일과진행,주간시간표의 화면구성이 깨지는 경우 | 컴시간 | 2019.12.05 | 22595 |
공지 | 일과서버, 일과진행, 주간시간표를 다른 컴퓨터로 옮기려면 | 컴시간 | 2017.06.29 | 59734 |
공지 | MS오피스 삭제후 컴시간 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컴시간2 | 2016.04.12 | 16552 |
7707 | 일과관리 인증 [1] | 권혜경 | 2020.02.25 | 128 |
7706 | 동시수업 등록건 [3] | 의정부여고 | 2020.02.25 | 147 |
7705 | 부분 동시수업 설정 [3] | 의정부여고 | 2020.02.25 | 143 |
7704 | 안녕하세요 [1] | 평촌공고 | 2020.02.25 | 82 |
7703 | 고교학점제 과목 등록 문의 [1] | 정성혜 | 2020.02.25 | 236 |
7702 | 격주수업배정 [1] | 교무부 | 2020.02.25 | 196 |
» | 컴시간(주간) 업그레이드 문제 [1] | 박주연 | 2020.02.25 | 192 |
7700 | 과목등록 문의 [1] | 정성혜 | 2020.02.25 | 130 |
7699 | 문의드립니다. [5] | 산남중 | 2020.02.25 | 76 |
7698 | 동시, 연속, 특별실 [3] | 무원고 | 2020.02.25 | 199 |
7697 | 일과관리 인증 [1] | 권혜경 | 2020.02.25 | 196 |
7696 | 업데이트 실패 [1] | 장은성 | 2020.02.25 | 76 |
7695 | [배정교시 이동하기] 화면 문의 [1] | 청원고 | 2020.02.24 | 151 |
7694 |
일과진행 오류
[1] ![]() | 이화진 | 2020.02.24 | 108 |
7693 |
일과진행 인증 방법
[1] ![]() | 이화진 | 2020.02.24 | 1 |
7692 | 동시수업, 연속수업 질문 [1] | 대원고 | 2020.02.24 | 179 |
7691 | 문의드립니다. [1] | 박세연 | 2020.02.24 | 102 |
7690 | 안녕하세요 다시 여쭙습니다.. [1] | 평촌공고 | 2020.02.24 | 186 |
7689 | 일괄배정 질문 [1] | 전윤갑 | 2020.02.24 | 153 |
7688 | 주간시간표를 일과진행으로 가져와 입력 완료 후 가상학급과 교사가 추가 [1] | 토평중 | 2020.02.24 | 190 |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
다음을 클릭하여 보안 설정을 변경하시면 해결됩니다.
http://comcigan.co.kr/xe/FAQ/50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