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3월12일) 문의 드렸었는데요.
아래처럼 답변해 주셨거든요.
(앞 사람의 수업교환 요청에 의해 뒷 사람의 수업교환을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것은 각 선생님들이 수업교환을 요청할 때에는 수업교환 요청한 교사들이 그때 상태에서의 수업교환 요청하였는데
일과진행에서 수업교환 처리하기할 때 앞에서 처리한 결과 때문에 뒷 사람의 수업교환을 하면 중복이 일어날 상황이 발생하였기 때문에 처리할 수 없는 것입니다.
따라서 메세지대로 수업교환 요청을 다시 하도록 안내하던가 일과진행에서 직접 수업교환을 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이건 아닌거 같아서요.
업무담당자가 저로 바뀐 이후 제 컴에서 안되거든요.
그리고 앞사람 교환 요청 없을때 단순히 한 건 교환 요청일 때도 같은 메세지가 뜹니다.
일주일 동안 수동으로만 처리하고 있습니다. 원인이 뭘까요?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과서버 보안설정 변경이 계속되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4.12.20 | 10979 |
공지 | 학교 교사 망에 접속하기 위한 IP를 설정하는 절차 | 컴시간 | 2022.02.26 | 352576 |
공지 | 일과서버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의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12.30 | 17390 |
공지 | 저장했는데 핸드폰 시간표가 안 바뀌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05.10 | 27705 |
공지 | 제어판에서 날짜 설정을 원래대로 설정하려면 | 컴시간 | 2020.07.16 | 15658 |
공지 | [업그레이드를 실패하였습니다]가 나오는 경우의 보안 변경 | 컴시간 | 2020.02.05 | 20525 |
공지 | 감독교사,일과진행,주간시간표의 화면구성이 깨지는 경우 | 컴시간 | 2019.12.05 | 22248 |
공지 | 일과서버, 일과진행, 주간시간표를 다른 컴퓨터로 옮기려면 | 컴시간 | 2017.06.29 | 58594 |
공지 | MS오피스 삭제후 컴시간 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컴시간2 | 2016.04.12 | 16345 |
5916 | 분교 시간표를 컴시간에 올리고자 합니다. [1] | 김희선 | 2018.03.21 | 117 |
5915 | 연장 신청 [1] | 김아라 | 2018.03.21 | 193 |
5914 | 나이스 등록시 [2] | 김윤정 | 2018.03.21 | 187 |
5913 | 컴시간 알리리 접속 [1] | 김은정 | 2018.03.21 | 171 |
» |
수업교환 요청 처리시 오류 메세지가 자꾸 뜨네요
[4] ![]() | 양주백석고 | 2018.03.21 | 313 |
5911 |
일과 서버 관리자 로그인 아이디와 일과 진행 관리자 로그인 아이디 중복 문의
[2] ![]() | 관리자 | 2018.03.21 | 3 |
5910 | 전교사 일괄배정 [3] | 인창중 | 2018.03.21 | 284 |
5909 | 화,목만 배정 [1] | 교무부 | 2018.03.20 | 120 |
5908 | 과목명,교사명 변경 [3] | 인창중 | 2018.03.20 | 272 |
5907 | 자료집계에서 한셀 파일 [1] | 박보영 | 2018.03.20 | 383 |
5906 | 담임교사 배정 [3] | 조돈용 | 2018.03.20 | 183 |
5905 |
주간시간표
[1] ![]() | 김윤식 | 2018.03.19 | 1 |
5904 | 비밀번호 찾기 [1] | 유성주 | 2018.03.19 | 29186 |
5903 | 계발활동입력 [1] | 망미중 | 2018.03.19 | 144 |
5902 | 기초시간표 변경 [1] | 교무부 | 2018.03.19 | 213 |
5901 | 컴시간알리미 관련 문의입니다. [1] | 조돈용 | 2018.03.19 | 181 |
5900 | 일과관리를 아무도 안쓰는 컴에 깔아놨습니다. [1] | 최유지 | 2018.03.16 | 226 |
5899 | 작년에 이어 올해도 컴시간알리미를 사용하는데... [1] | 율곡중 | 2018.03.16 | 194 |
5898 |
교과교실제
[3] ![]() | 부흥고 | 2018.03.15 | 3 |
5897 | 일과진행을 다른 컴퓨터로 옮긴 후 [1] | 최유지 | 2018.03.15 | 252 |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
컴시간알리미에서 수업교환 요청한 일자에 대한 것이 일과진행의 날짜등록에 날짜가 등록이 안되어 있어 문제가 된 것입니다.
일과진행에서 날짜등록이 적어도 현재일 기준으로 4주간 정도는 항상 날짜등록이 되어 있어야 컴시간알리미가 수업교환 요청할 때 문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