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를 껐다가 켰더니 일과진행에서
날짜등록 되어 있던 날짜들이 사라졌고,
컴시간알리미니 핸드폰에서 들어가지지 않습니다.
날짜등록은 우선 작업기록 열람하기로 불러오긴 했는데...
컴시간알리미는 핸드폰에서 열리지 않습니다.
이유를 알려주세요~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과서버 보안설정 변경이 계속되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4.12.20 | 19654 |
공지 | 학교 교사 망에 접속하기 위한 IP를 설정하는 절차 | 컴시간 | 2022.02.26 | 402416 |
공지 | 일과서버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의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12.30 | 25069 |
공지 | 저장했는데 핸드폰 시간표가 안 바뀌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05.10 | 35635 |
공지 | 제어판에서 날짜 설정을 원래대로 설정하려면 | 컴시간 | 2020.07.16 | 23027 |
공지 | [업그레이드를 실패하였습니다]가 나오는 경우의 보안 변경 | 컴시간 | 2020.02.05 | 27602 |
공지 | 감독교사,일과진행,주간시간표의 화면구성이 깨지는 경우 | 컴시간 | 2019.12.05 | 29499 |
공지 | 일과서버, 일과진행, 주간시간표를 다른 컴퓨터로 옮기려면 | 컴시간 | 2017.06.29 | 67350 |
공지 | MS오피스 삭제후 컴시간 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컴시간2 | 2016.04.12 | 23426 |
4047 |
질문드립니다.
[1] ![]() | 윤원준 | 2017.03.22 | 3 |
4046 |
부서명 삭제요청
[1] ![]() | 관리자 | 2017.03.21 | 1 |
4045 | 알리미 자료집계 관련 문의 [1] | 상동중 | 2017.03.21 | 261 |
4044 | 아이피 변경 [1] | 정보금 | 2017.03.21 | 281 |
4043 | 컴시간알리미 질문입니다. [1] | 동여중 | 2017.03.21 | 370 |
4042 |
컴시간알리미 작동중지
[2] ![]() | 조형주 | 2017.03.21 | 315 |
4041 | 일과진행과 컴시간알리미 연결 [1] | 최문정 | 2017.03.21 | 341 |
4040 | 일과안내와 컴시간 알리미 연동문제 [1] | 동여중 | 2017.03.21 | 189 |
4039 | 하루만 두요일 시간표를 바꾸고싶은데요~ [1] | 우은숙 | 2017.03.20 | 327 |
4038 | 고등학교 과목에서요 [1] | 이윤주 | 2017.03.20 | 283 |
4037 |
4주간 시간표 변경시에 자동삭제됨
[2] ![]() | 동암중 | 2017.03.20 | 5 |
4036 | 일과시간표 [1] | 송주진 | 2017.03.20 | 144 |
4035 | 동일과목 여러교사 강의시 나이스 등록문제 [1] | 김민진 | 2017.03.18 | 314 |
» | 컴시간알리미,일과진행 오류 [1] | 동암중 | 2017.03.17 | 337 |
4033 | 자율과목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3] | 이예솔 | 2017.03.17 | 256 |
4032 | 2주전으로 시간표 변경 [1] | 김성미 | 2017.03.17 | 134 |
4031 | 동아리 일괄배정 [1] | 동암중 | 2017.03.17 | 299 |
4030 | 다음주와 수업교체방법 [2] | 경원고 | 2017.03.17 | 838 |
4029 | 시간표 등록 후 과목명 변경 [1] | 김준호 | 2017.03.16 | 190 |
4028 |
창체관련
[1] ![]() | 임권묵 | 2017.03.16 | 339 |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
다음 절차에 따라 보안 설정이 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내컴퓨터를 열어 c: 드라이브로 들어갑니다.
2. c:\Program Files로 들어갑니다.
3. [일과서버]폴더를 오른쪽마우스 [속성]을 선택합니다,
4. [보안]탭을 선택하고 중간의 [편집]을 선택합니다.
5. [users]를 선택하고 아래쪽의 [모든 권한 허용]항목을 체크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모든 창을 닫습니다.
6. 컴퓨터를 재부팅하여 일과서버를 실행해보세요.
복원하였으면 반드시 저장을 클릭하여 저장하여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