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며칠 아침마다 모든 선생님들의 컴에서 알리미 접속이 안됩니다..
>
>서버실에 가서 보면 서버 컴에서 일과서버가 로그인이 안되어 있습니다..
>
>로그인 하면 다시 접속이 되기는 하는데..
>
>접속될때.. 시간이 조금 지연되고.. 내려받기 실패A라는 작은 창이 뜹니다.. 그리고 실행은 됩니다..
>
>서버컴에서 일과서버를 재실행 할때도 처음에는 무슨 오류창이 떠서 안되더니
>
>방화벽 허용 프로그램에 컴시간 관련프로그램들을 모두 허용하는 것으로 집어 넣었더니 그런 창은 안뜨는데..
>
>방확벽 상태를 클릭해보면
>
>일과서버가 미등록 되어 있다고 나옵니다..
>
>하루에 여러번 서버가 다운되기도 하는거 같습니다.. 한번 컴알리미를 실행하면
>
>끝내기를 하지 않는 이상 계속 열리긴하는데..
>
>중간에 접속을 다시 시도하면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
>서버실에 가보면 역시나 일과서버가 실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
>문제점이 무엇일까요?
--------답변----------
일단 컴시간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일과서버 프로그램을 다시 내려받아 재설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문제되면 일과서버 컴퓨터를 원격으로 볼 수 있을까요?
원하시면
일과서버 컴퓨터에서
컴시간홈페이지 자료실 [지원용 파일]에서 [컴시간 원격지원 요청하기]를 실행하시고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