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사용중 아닌데도 불구하고 안되네요..
>
>혹시나 해서 엔프로텍터 제거했는데도 안되네요.
-------------답변-----------
일단 다음 사항을 조치하여 보시고 그래도 문제가 되면 전화를 주시면 원격지원하여 드리겠습니다.
1. 익스플러를 실행한 다음 상단메뉴 [도구]-[인터넷옵션]을 선택합니다.
2. [일반]탭에서 [검색기록] 삭제를 합니다.
3. [고급]탭에서 [원래대로]를 선택하여 원래대로를 실행합니다.
4. 익스플러를 실행하여 기본사항으로 설정합니다.
5. 자료실에서 주간시간표 프로그램을 다시 내려받아 재설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