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초보적인 질문일 것 같은데 첨 쓰는 사람 입장에서는 모든게 다 의문이라 이해부탁드립니다.
엑셀로 작성해서 불러들이기해서 기초자료를 편하게 입력하는 것은 알겠는데요
이 엑셀파일에 어느정도까지 정보를 입력해야하느지 잘 모르겠어서요
예를 들자면
1. 1학년은 체육을 1주일에 3시간씩 수업하는데 2분 체육선생님이 수업하시고 그중 한시간은 외부 무용선생님 한분과 협력수업을 진행하시는데요. 이경우 복수교사로 처리하는 것 같은데 엑셀파일에 무용선생님도 시수를 입력하게 되면 1학년 주당 수업총 시수가 한시간 많게 나오는데 엑셀파일에다 그냥 입력하는 건가요, 아니면 나중에 따로 처리해야하는 건가요?
2. 영어 2학년 2+1 수준별 수업을 하는데 이것도 역시 엑셀파일에 미리 시수를 입력해도 되나요? 아님 따로 기초자료를 입력해야하는 건가요? 여기 3+1 동시수업 예시 들어놓으신 게시물을 봤는데 엑셀로 처리하지 않고 프로그램에서 직접 입력 처리하는 걸로 나와잇었서요? 엑셀파일에는 영어과목을 아예 넣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