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시간

한국어

질의응답

질의응답

업그레이드 질문(3차)

조은희 2013.06.27 15:01 조회 수 : 834 추천:92

방화벽까지 다 확인했는도 안됩니다.



>어제 질문을 올리고 그에 대한 답변을 받았습니다.
>
>>업그레이드 안내를 받고 일과 서버, 일과 진행을 새로 설치하였습니다.
>>그런데 선생님들이 사용하시는 컴시간 알리미에는 '새 알리미 설치'라는 탭이 뜨지를 않아서 홈페이지 자료실에 들어가서 새로 다운로드받았는데 사용자등록에서부터 입력이 되지를 않아 설치를 못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변-------
>새알리미를 선생님이 사용하려면 선행 작업으로 새 일과서버 프로그램이 작동중이어야 합니다.
>새 일과서버를 실행해주시면 해결됩니다.
>
>어제 질문에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일과 서버, 일과 진행을 새로 설치하였는데도 그런 겁니다.
>오늘은 일과 진행도 열리지 않습니다.
>새 일과서버만 시행됩니다.
---------답변------------
일과서버만 실행하는데 알리미나 일과진행이 접속할 수 없다는 것은 일과서버가 방화벽에 의해 다른 프로그램이 접속할 수 없도록 차단하고 있는 것입니다.
일과서버에 아무도 접속에 [예]가 없으면 일과서버는 방화벽에 의해 차단된 것입니다.

업그레이드 안내의 유의사항이나 활용팁 공지사항 [방화벽 차단 확인 및 해제하려면[필독]-이유없이 잘 안될때]를 읽어보시고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공지 일과서버 보안설정 변경이 계속되는 경우 조치사항 컴시간 2024.12.20 293
공지 학교 교사 망에 접속하기 위한 IP를 설정하는 절차 컴시간 2022.02.26 323179
공지 일과서버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의 조치사항 컴시간 2021.12.30 7974
공지 저장했는데 핸드폰 시간표가 안 바뀌는 경우 조치사항 컴시간 2021.05.10 18360
공지 제어판에서 날짜 설정을 원래대로 설정하려면 컴시간 2020.07.16 5044
공지 [업그레이드를 실패하였습니다]가 나오는 경우의 보안 변경 컴시간 2020.02.05 11338
공지 감독교사,일과진행,주간시간표의 화면구성이 깨지는 경우 컴시간 2019.12.05 11889
공지 일과서버, 일과진행, 주간시간표를 다른 컴퓨터로 옮기려면 컴시간 2017.06.29 46906
공지 MS오피스 삭제후 컴시간 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컴시간2 2016.04.12 7467
1849 [re] 한 반이 자꾸 미배정학급으로 뜨네요... 컴시간 2013.07.04 876
1848 업데이트 후 10022 에러-답변 안해주셔서 다시 올립니다. 성남중학교 2013.07.04 899
1847 [re] 업데이트 후 10022 에러-답변 안해주셔서 다시 올립니다. 컴시간 2013.07.04 977
1846 구 일과서버를 제거하면 일과서버n도 같이 안되는건가요? 호곡중 2013.07.02 860
1845 [re] 구 일과서버를 제거하면 일과서버n도 같이 안되는건가요? 컴시간 2013.07.03 899
1844 컴시간알리미 오류 김지호 2013.07.02 1252
1843 [re] 컴시간알리미 오류 컴시간 2013.07.03 989
1842 일과서버 수업계 2013.07.02 905
1841 [re] 일과서버 컴시간 2013.07.03 935
1840 컴시간 알리미 오류 상당고 2013.07.01 869
1839 [re] 컴시간 알리미 오류 컴시간 2013.07.01 1048
1838 일과진행 자료 한순정 2013.07.01 842
1837 일과서버n이 갑자기 실행조차 안됩니다... 이윤표 2013.07.01 911
1836 [re] 일과서버n이 갑자기 실행조차 안됩니다... [1] 컴시간 2013.07.01 908
1835 일과진행에 아무것도 안 뜨네요 한순정 2013.06.28 863
1834 [re] 일과진행에 아무것도 안 뜨네요 컴시간 2013.06.28 844
1833 ip주소가 저절로 바뀜 고효순 2013.06.27 1524
1832 [re] ip주소가 저절로 바뀜 컴시간 2013.06.27 1322
» 업그레이드 질문(3차) 조은희 2013.06.27 834
1830 [re] 업그레이드 질문(3차) 컴시간 2013.06.28 917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