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시간

한국어

활용팁

활용팁

지금까지 컴시간알리미를 잘 사용해 왔는데 어느 순간 일과관리는 실행중인데 일과관리에 접속할 수 없다고 나오는 경우에는 일과관리가 방화벽에 의해 차단된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 사항을 조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일과관리 컴퓨터에서 [제어판]-[윈도우 방화벽]으로 들어갑니다.

2. [ windows 방화벽을 통해 앱 또는 기능 허용]을 선택합니다.

3. [일과진행을 위한 일과서버 프로그램] 항목을 찾아 체크가 안되어 있는 것을 선택한 후 [제거]버튼을 눌러 제거합니다.

4. 그 다음에 일과서버에 접속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18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