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시간서버는 그대로 두고
일과진행을 사용하고 있는 컴을 새로 사서 옮기려고 합니다.
그러면 일과진행 복사해서 옮기기, 주간시간표 복사해서 옮기기, 감독교사 복사해서 옮기기만 하면 되는거지요?
그리고 옮길때는 옮기기 바로 직전에 복사해야 하지요?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학교 교사 망에 접속하기 위한 IP를 설정하는 절차 | 컴시간 | 2022.02.26 | 289845 |
공지 | 일과서버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의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12.30 | 4920 |
공지 | 저장했는데 핸드폰 시간표가 안 바뀌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05.10 | 13759 |
공지 | 제어판에서 날짜 설정을 원래대로 설정하려면 | 컴시간 | 2020.07.16 | 2965 |
공지 | HwpCtrlocx 구성요소나 종속성 에러가 날때 | 컴시간 | 2020.02.13 | 6459 |
공지 | [업그레이드를 실패하였습니다]가 나오는 경우의 보안 변경 | 컴시간 | 2020.02.05 | 9731 |
공지 | 감독교사,일과진행,주간시간표의 화면구성이 깨지는 경우 | 컴시간 | 2019.12.05 | 9812 |
공지 | 일과서버, 일과진행, 주간시간표를 다른 컴퓨터로 옮기려면 | 컴시간 | 2017.06.29 | 40946 |
공지 | 우리학교 시간표를 열람하려면 | 컴시간2 | 2016.04.15 | 37973 |
공지 | MS오피스 삭제후 컴시간 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컴시간2 | 2016.04.12 | 5497 |
1 | 컴시간알리미 문의 [1] | 미래고 | 2024.03.15 | 1 |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
맞습니다.
맞습니다.
다음 절차에 따라 옮기시면 됩니다.
일과서버, 일과진행, 주간시간표를 다른 컴퓨터로 옮기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