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1/23, 08:33분부터 일과진행에서 수업교환 요청을 처리하고 저장을 누르면
버전 변경하기(전),(후)가 자동 실행되면서 수업시간표가 전부 빨강색으로 변하고 이전에 처리 되었던 수업교환이 되돌려집니다.
일과진행에서 [저장]을 다시한번 해도 오류가 전혀 해결되지 않고 있습니다.
임시 방편으로 작업 기록열람으로 11월 22일 최종 작업내용으로 5분마다 복원하기를 누르고 저장하기를 하고 있습니다.
'무조건 일과진행에서 [저장]을 다시한번 하라'는 일괄적인 지침 말고 오류를 처리해 주시고 공지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학교 교사 망에 접속하기 위한 IP를 설정하는 절차 | 컴시간 | 2022.02.26 | 290695 |
공지 | 일과서버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의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12.30 | 4947 |
공지 | 저장했는데 핸드폰 시간표가 안 바뀌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05.10 | 13834 |
공지 | 제어판에서 날짜 설정을 원래대로 설정하려면 | 컴시간 | 2020.07.16 | 3003 |
공지 | HwpCtrlocx 구성요소나 종속성 에러가 날때 | 컴시간 | 2020.02.13 | 6480 |
공지 | [업그레이드를 실패하였습니다]가 나오는 경우의 보안 변경 | 컴시간 | 2020.02.05 | 9734 |
공지 | 감독교사,일과진행,주간시간표의 화면구성이 깨지는 경우 | 컴시간 | 2019.12.05 | 9815 |
공지 | 일과서버, 일과진행, 주간시간표를 다른 컴퓨터로 옮기려면 | 컴시간 | 2017.06.29 | 41005 |
공지 | 우리학교 시간표를 열람하려면 | 컴시간2 | 2016.04.15 | 38003 |
공지 | MS오피스 삭제후 컴시간 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컴시간2 | 2016.04.12 | 5500 |
12502 | [re] 결재요 | 컴시간 | 2009.02.25 | 0 |
12501 | [re] 등록아이디 바꾸었습니다. | 컴시간 | 2010.02.28 | 0 |
12500 | [re] 백양중입니다. | 컴시간 | 2011.03.02 | 0 |
12499 | [re] 컴시간알리미 | 컴시간 | 2011.04.02 | 0 |
12498 | [re] 로그인 실패 | 컴시간 | 2011.06.21 | 0 |
12497 | [re] 나루고등학교 주간시간표입니다. | 컴시간 | 2011.08.17 | 0 |
12496 | [re] 완성된 시간표에서 교사가 맡은 반을 바꿀 수 있나요? | 컴시간 | 2011.08.17 | 0 |
12495 | [re] 수업교환시 창이 가려 안보입니다. | 컴시간 | 2011.09.15 | 0 |
12494 | [re] 주간시간표 | 컴시간 | 2012.01.02 | 0 |
12493 | [re] 서류신청 | 컴시간 | 2012.01.13 | 0 |
12492 | [re] 컴시간 이용자 권한에 대해 급질문 드립니다!! | 컴시간 | 2012.02.16 | 0 |
12491 | [re] 2학년 현재 운영되고 있는 시간표입니다. | 컴시간 | 2012.06.05 | 0 |
12490 | [re] 영어 원어민교사가 특정요일만 합니다. | 컴시간 | 2012.06.27 | 0 |
12489 | [re] 사용권한이 없습니다.라는 메세지가 계속 뜹니다. | 컴시간 | 2012.07.16 | 0 |
12488 | [re] 동시수업에서 | 컴시간 | 2012.08.08 | 0 |
12487 | [re] 시간표 오류.. | 컴시간 | 2012.10.17 | 0 |
12486 | [re] 프로그램 사용 관련 질문 드립니다. | 컴시간 | 2013.02.21 | 0 |
12485 | [re] 학급과 반을 정확하게 입력했는데요.. | 컴시간 | 2013.03.23 | 0 |
12484 | [re] 로그인시 | 컴시간 | 2013.03.26 | 0 |
12483 | [re] 감독시간표 문의 | 컴시간 | 2013.04.23 | 0 |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
조금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개선 작업을 하였는데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하여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제점이 해결되었습니다.
일과진행을 실행하면 업그레이드는 자동으로 일어납니다.
일과진행 자료를 살펴보시고 문제가 있으면 [작업기록 열람하기]를 클릭하여 복원한 후 그 이후 작업을 다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