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이 알리미 수업교환 요청대장에서 수업교환 작업해서 수업교환 요청하기를 누르면
수업계인 저의 컴퓨터 오른쪽 하단에 수업교환 요청 알림이 노랗게 떴었는데요.
2학기가 되면서 이게 안뜨네요.
그러다보니까 수업교환 요청대장을 일과진행에서 매번 들어가서 보지 않으면
제가 놓치는 경우가 생기거든요.
제 컴퓨터에 요청 알림이 다시 활성화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학교 교사 망에 접속하기 위한 IP를 설정하는 절차 | 컴시간 | 2022.02.26 | 292639 |
공지 | 일과서버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의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12.30 | 4996 |
공지 | 저장했는데 핸드폰 시간표가 안 바뀌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05.10 | 14033 |
공지 | 제어판에서 날짜 설정을 원래대로 설정하려면 | 컴시간 | 2020.07.16 | 3063 |
공지 | HwpCtrlocx 구성요소나 종속성 에러가 날때 | 컴시간 | 2020.02.13 | 6537 |
공지 | [업그레이드를 실패하였습니다]가 나오는 경우의 보안 변경 | 컴시간 | 2020.02.05 | 9742 |
공지 | 감독교사,일과진행,주간시간표의 화면구성이 깨지는 경우 | 컴시간 | 2019.12.05 | 9841 |
공지 | 일과서버, 일과진행, 주간시간표를 다른 컴퓨터로 옮기려면 | 컴시간 | 2017.06.29 | 41184 |
공지 | 우리학교 시간표를 열람하려면 | 컴시간2 | 2016.04.15 | 38092 |
공지 | MS오피스 삭제후 컴시간 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컴시간2 | 2016.04.12 | 5511 |
12528 | [re] 결재요 | 컴시간 | 2009.02.25 | 0 |
12527 | [re] 등록아이디 바꾸었습니다. | 컴시간 | 2010.02.28 | 0 |
12526 | [re] 백양중입니다. | 컴시간 | 2011.03.02 | 0 |
12525 | [re] 컴시간알리미 | 컴시간 | 2011.04.02 | 0 |
12524 | [re] 로그인 실패 | 컴시간 | 2011.06.21 | 0 |
12523 | [re] 나루고등학교 주간시간표입니다. | 컴시간 | 2011.08.17 | 0 |
12522 | [re] 완성된 시간표에서 교사가 맡은 반을 바꿀 수 있나요? | 컴시간 | 2011.08.17 | 0 |
12521 | [re] 수업교환시 창이 가려 안보입니다. | 컴시간 | 2011.09.15 | 0 |
12520 | [re] 주간시간표 | 컴시간 | 2012.01.02 | 0 |
12519 | [re] 서류신청 | 컴시간 | 2012.01.13 | 0 |
12518 | [re] 컴시간 이용자 권한에 대해 급질문 드립니다!! | 컴시간 | 2012.02.16 | 0 |
12517 | [re] 2학년 현재 운영되고 있는 시간표입니다. | 컴시간 | 2012.06.05 | 0 |
12516 | [re] 영어 원어민교사가 특정요일만 합니다. | 컴시간 | 2012.06.27 | 0 |
12515 | [re] 사용권한이 없습니다.라는 메세지가 계속 뜹니다. | 컴시간 | 2012.07.16 | 0 |
12514 | [re] 동시수업에서 | 컴시간 | 2012.08.08 | 0 |
12513 | [re] 시간표 오류.. | 컴시간 | 2012.10.17 | 0 |
12512 | [re] 프로그램 사용 관련 질문 드립니다. | 컴시간 | 2013.02.21 | 0 |
12511 | [re] 학급과 반을 정확하게 입력했는데요.. | 컴시간 | 2013.03.23 | 0 |
12510 | [re] 로그인시 | 컴시간 | 2013.03.26 | 0 |
12509 | [re] 감독시간표 문의 | 컴시간 | 2013.04.23 | 0 |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
[수업교환 요청대장]에서 하단의 [5분간격 팝업 알림]이 체크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