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시간

한국어

질의응답

질의응답

 [업그레이드를 실패하였습니다.]가 반복되는 경우의 조치 사항입니다.

 

1. [내컴퓨터] - [ C:\Program Files (x86) ]폴더로 들어갑니다.

 

2. [ C:\Program Files (x86)\일과진행 ]폴더를 오른쪽마우스로 클릭하여 [속성]을 선택합니다.

 

  - 여기서 주간시간표인 경우는 [ 시간표 ] 폴더를 오른쪽마우스로 클릭하는 것이 아주 중요!!!

  - 여기서 감독교사인 경우는 [ 감독교사 ] 폴더를 오른쪽마우스로 클릭하는 것이 아주 중요!!!

  - 여기서 일과진행인 경우는 [ 일과진행 ] 폴더를 오른쪽마우스로 클릭하는 것이 아주 중요!!!

  - 여기서 일과서버인 경우는 [ 일과서버 ] 폴더를 오른쪽마우스로 클릭하는 것이 아주 중요!!!
 

 

 

3. [보안]탭을 선택하고 [그룹 또는 사용자 이름]에서 [ Users ]그룹선택하고 [편집]을 클릭합니다.

 

 

4. [그룹 또는 사용자 이름]에서 [ Users ]그룹을 선택하고 아래쪽의 [Users의 사용 권한]에서 그림과 같이 [모든권한]을 체크합니다.

  - [확인]을 선택하여 전부 닫으면 보안 설정이 끝나게 됩니다.

  - 일과진행, 일과서버, 주간시간표,감독교사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 그래도 문제되면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