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컴시간알리미 프로그램을 잘 쓰고 있는데, 간혹 몇몇 컴퓨터에서 프로그램 불편사항이 등장하여 질문드립니다.
프로그램 오른쪽 위 상단 X버튼을 누르면 일반적인 컴퓨터에서는 꺼지지 않고 화면이 최소화된 상태로 남아있는데
일부 컴퓨터에서는 프로그램이 종료된 것도 아닌데 다시 화면이 켜지지 않습니다.
이를 항상 작업 관리자에 들어가 강제종료 후 다시 실행시켜야 하는 불편함이 발생하는데요 이에대한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학교 교사 망에 접속하기 위한 IP를 설정하는 절차 | 컴시간 | 2022.02.26 | 293079 |
공지 | 일과서버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의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12.30 | 5005 |
공지 | 저장했는데 핸드폰 시간표가 안 바뀌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05.10 | 14091 |
공지 | 제어판에서 날짜 설정을 원래대로 설정하려면 | 컴시간 | 2020.07.16 | 3076 |
공지 | HwpCtrlocx 구성요소나 종속성 에러가 날때 | 컴시간 | 2020.02.13 | 6551 |
공지 | [업그레이드를 실패하였습니다]가 나오는 경우의 보안 변경 | 컴시간 | 2020.02.05 | 9743 |
공지 | 감독교사,일과진행,주간시간표의 화면구성이 깨지는 경우 | 컴시간 | 2019.12.05 | 9857 |
공지 | 일과서버, 일과진행, 주간시간표를 다른 컴퓨터로 옮기려면 | 컴시간 | 2017.06.29 | 41243 |
공지 | 우리학교 시간표를 열람하려면 | 컴시간2 | 2016.04.15 | 38152 |
공지 | MS오피스 삭제후 컴시간 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컴시간2 | 2016.04.12 | 5515 |
12536 | [re] 결재요 | 컴시간 | 2009.02.25 | 0 |
12535 | [re] 등록아이디 바꾸었습니다. | 컴시간 | 2010.02.28 | 0 |
12534 | [re] 백양중입니다. | 컴시간 | 2011.03.02 | 0 |
12533 | [re] 컴시간알리미 | 컴시간 | 2011.04.02 | 0 |
12532 | [re] 로그인 실패 | 컴시간 | 2011.06.21 | 0 |
12531 | [re] 나루고등학교 주간시간표입니다. | 컴시간 | 2011.08.17 | 0 |
12530 | [re] 완성된 시간표에서 교사가 맡은 반을 바꿀 수 있나요? | 컴시간 | 2011.08.17 | 0 |
12529 | [re] 수업교환시 창이 가려 안보입니다. | 컴시간 | 2011.09.15 | 0 |
12528 | [re] 주간시간표 | 컴시간 | 2012.01.02 | 0 |
12527 | [re] 서류신청 | 컴시간 | 2012.01.13 | 0 |
12526 | [re] 컴시간 이용자 권한에 대해 급질문 드립니다!! | 컴시간 | 2012.02.16 | 0 |
12525 | [re] 2학년 현재 운영되고 있는 시간표입니다. | 컴시간 | 2012.06.05 | 0 |
12524 | [re] 영어 원어민교사가 특정요일만 합니다. | 컴시간 | 2012.06.27 | 0 |
12523 | [re] 사용권한이 없습니다.라는 메세지가 계속 뜹니다. | 컴시간 | 2012.07.16 | 0 |
12522 | [re] 동시수업에서 | 컴시간 | 2012.08.08 | 0 |
12521 | [re] 시간표 오류.. | 컴시간 | 2012.10.17 | 0 |
12520 | [re] 프로그램 사용 관련 질문 드립니다. | 컴시간 | 2013.02.21 | 0 |
12519 | [re] 학급과 반을 정확하게 입력했는데요.. | 컴시간 | 2013.03.23 | 0 |
12518 | [re] 로그인시 | 컴시간 | 2013.03.26 | 0 |
12517 | [re] 감독시간표 문의 | 컴시간 | 2013.04.23 | 0 |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
바탕화면의 [컴시간알리미]아이콘을 클릭하여 컴시간알리미를 실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이때 컴시간알리미가 아무런 반응을 하지 않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에는 반드시 반드시 반드시 화면 왼쪽 하단의 [윈도우 시작]버튼을 클릭하여 [다시시작]을 클릭하여 컴퓨터를 재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가 재부팅할 때 중요한 사항은 컴시간알리미 화면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셔야 합니다.
컴시간알리미가 나오는 것을 못 기다리고 [컴시간알리미]아이콘을 자꾸 더블클릭을 하면 컴퓨터 내부에서 충돌이 일어나 지금과 같은 일이 벌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사항을 문제되는 선생님들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