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서양천 지역에 있는 양서중학교 입니다.
지금 급하게 2학기 시간표를 작성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일괄배정과정 혹은 연속수업 배정 과정에서 계속 꺼짐현상이 발생합니다. 지금 1시간동안 10번 정도 꺼짐현상이 발생하여 계속 일괄배정 상태에서 멈춰있습니다.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지 몰라 일단 문의 남깁니다.
일괄배정이나 연속수업중에는 저장버튼이 따로 없는지도 여쭈어 봅니다.
계속 꺼지고 다시 켜면 시간표만 덩그러니 있는 상태이고 일괄배정 하던것도 연속수업 하던것도 다 날아가 버립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학교 교사 망에 접속하기 위한 IP를 설정하는 절차 | 컴시간 | 2022.02.26 | 292413 |
공지 | 일과서버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의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12.30 | 4992 |
공지 | 저장했는데 핸드폰 시간표가 안 바뀌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05.10 | 14004 |
공지 | 제어판에서 날짜 설정을 원래대로 설정하려면 | 컴시간 | 2020.07.16 | 3062 |
공지 | HwpCtrlocx 구성요소나 종속성 에러가 날때 | 컴시간 | 2020.02.13 | 6531 |
공지 | [업그레이드를 실패하였습니다]가 나오는 경우의 보안 변경 | 컴시간 | 2020.02.05 | 9740 |
공지 | 감독교사,일과진행,주간시간표의 화면구성이 깨지는 경우 | 컴시간 | 2019.12.05 | 9838 |
공지 | 일과서버, 일과진행, 주간시간표를 다른 컴퓨터로 옮기려면 | 컴시간 | 2017.06.29 | 41173 |
공지 | 우리학교 시간표를 열람하려면 | 컴시간2 | 2016.04.15 | 38078 |
공지 | MS오피스 삭제후 컴시간 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컴시간2 | 2016.04.12 | 5511 |
12530 | [re] 결재요 | 컴시간 | 2009.02.25 | 0 |
12529 | [re] 등록아이디 바꾸었습니다. | 컴시간 | 2010.02.28 | 0 |
12528 | [re] 백양중입니다. | 컴시간 | 2011.03.02 | 0 |
12527 | [re] 컴시간알리미 | 컴시간 | 2011.04.02 | 0 |
12526 | [re] 로그인 실패 | 컴시간 | 2011.06.21 | 0 |
12525 | [re] 나루고등학교 주간시간표입니다. | 컴시간 | 2011.08.17 | 0 |
12524 | [re] 완성된 시간표에서 교사가 맡은 반을 바꿀 수 있나요? | 컴시간 | 2011.08.17 | 0 |
12523 | [re] 수업교환시 창이 가려 안보입니다. | 컴시간 | 2011.09.15 | 0 |
12522 | [re] 주간시간표 | 컴시간 | 2012.01.02 | 0 |
12521 | [re] 서류신청 | 컴시간 | 2012.01.13 | 0 |
12520 | [re] 컴시간 이용자 권한에 대해 급질문 드립니다!! | 컴시간 | 2012.02.16 | 0 |
12519 | [re] 2학년 현재 운영되고 있는 시간표입니다. | 컴시간 | 2012.06.05 | 0 |
12518 | [re] 영어 원어민교사가 특정요일만 합니다. | 컴시간 | 2012.06.27 | 0 |
12517 | [re] 사용권한이 없습니다.라는 메세지가 계속 뜹니다. | 컴시간 | 2012.07.16 | 0 |
12516 | [re] 동시수업에서 | 컴시간 | 2012.08.08 | 0 |
12515 | [re] 시간표 오류.. | 컴시간 | 2012.10.17 | 0 |
12514 | [re] 프로그램 사용 관련 질문 드립니다. | 컴시간 | 2013.02.21 | 0 |
12513 | [re] 학급과 반을 정확하게 입력했는데요.. | 컴시간 | 2013.03.23 | 0 |
12512 | [re] 로그인시 | 컴시간 | 2013.03.26 | 0 |
12511 | [re] 감독시간표 문의 | 컴시간 | 2013.04.23 | 0 |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
계속 꺼짐현상이 발생한다는 것은 컴퓨터에 무엇인가 문제되는 것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전화를 줘 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되면 다시 들어온 다음에 오른쪽하단의 [작업기록 열람]을 클릭하여 원하는 시점으로 복원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작업기록 열람]은 선생님이 작업을 하면 그 상태를 실시간으로 자동 저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