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컴시간알림이 개인교사 로그인 하여 들어갔습니다.
2. 아무것도 뜨지 않고 공란으로 뜹니다. 그와 동시에 일과진행 저장이 안되어 있다고 뜹니다.
일과진행을 저장한 후에도 위와 같이 동일한 상황이 반복되며, 다른 교사분들은 평소와 같이 사용 하고 계십니다.
어떻게 처리해야 될까요?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학교 교사 망에 접속하기 위한 IP를 설정하는 절차 | 컴시간 | 2022.02.26 | 292381 |
공지 | 일과서버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의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12.30 | 4992 |
공지 | 저장했는데 핸드폰 시간표가 안 바뀌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05.10 | 14003 |
공지 | 제어판에서 날짜 설정을 원래대로 설정하려면 | 컴시간 | 2020.07.16 | 3062 |
공지 | HwpCtrlocx 구성요소나 종속성 에러가 날때 | 컴시간 | 2020.02.13 | 6531 |
공지 | [업그레이드를 실패하였습니다]가 나오는 경우의 보안 변경 | 컴시간 | 2020.02.05 | 9740 |
공지 | 감독교사,일과진행,주간시간표의 화면구성이 깨지는 경우 | 컴시간 | 2019.12.05 | 9838 |
공지 | 일과서버, 일과진행, 주간시간표를 다른 컴퓨터로 옮기려면 | 컴시간 | 2017.06.29 | 41172 |
공지 | 우리학교 시간표를 열람하려면 | 컴시간2 | 2016.04.15 | 38078 |
공지 | MS오피스 삭제후 컴시간 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컴시간2 | 2016.04.12 | 5511 |
5990 | 컴시간알리미 설치 오류 [1] | 포천고 | 2018.04.13 | 51 |
» | 컴시간 알림이 오류 [1] | 김선아 | 2018.04.12 | 108 |
5988 | 컴시간 알리미 플러그 설치가 되지 않아 프로그램이 열리지 않습니다. [1] | 이송이 | 2018.04.12 | 45 |
5987 | 감독교사 배정 프로그램이 로그인까지만 되고 안되기 시작합니다. [1] | 조원중 | 2018.04.11 | 43 |
5986 | "일반보강 배정하기" 관련 문의 [1] | 윤영주 | 2018.04.11 | 101 |
5985 | 안드로이드폰에서 컴시간(교사용) [3] | 포승중 | 2018.04.11 | 105 |
5984 | 인터넷 URL이 업테이트가 안되요 [1] | 허미진 | 2018.04.11 | 272 |
5983 | 건의사항입니다. [1] | 군포e비즈니스고 | 2018.04.10 | 2 |
5982 | 감독교사 자동배정 [3] | 대평고 | 2018.04.10 | 159 |
5981 | 교무실이 아닌 다른실에서의 컴시간 알리미 사용 문제 [1] | 임상모 | 2018.04.10 | 1 |
5980 | 특별실 배정 해제 [1] | 고척중학교 | 2018.04.10 | 44 |
5979 | 일과진행 로그인이 안됩니다. [1] | 장보배 | 2018.04.10 | 40 |
5978 | 컴시간 알리미 교사변경 [1] | 성주중 | 2018.04.10 | 268 |
5977 | 일과진행 자동으로 삭제됨 [1] | 김혜현 | 2018.04.10 | 27 |
5976 | 일과관리 실행파일이 계속 삭제됩니다. [1] | 정재경 | 2018.04.10 | 44 |
5975 | 기초자료가져오기-과목명이다름 [1] | 고영임 | 2018.04.09 | 58 |
5974 | 일괄 배정 시 오류가 생깁니다. [1] | 박상미 | 2018.04.09 | 27 |
5973 | 수업추가후 요일별 시수 변경해도 빨간색 빈칸이 그대로 남아있어요,, [1] | 반송중 | 2018.04.09 | 60 |
5972 | 일과진행 기초시간표입력 문의 [1] | 포천고 | 2018.04.09 | 57 |
5971 | 특별보강 배정 해제 [1] | 이기중 | 2018.04.09 | 84 |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
일과진행 하단의 상태 표시줄에 [일과관리iP: 00.00.00.00]과 일과관리ip가 보이지 않으면 일과관리에 접속하지 않고 일과진행을 로그인한 것입니다.
[파일]-[끝내기]를 한 후 재로그인할 때 [일과관리 찾기]를 클릭한 후 로그인합니다.
그 다음에 다시한번 [저장]을 클릭하여 저장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일과진행만 제대로 로그인한 후 저장하면 컴시간알리미는 자동해결 됩니다.
현재 상태는 일과관리에 접속하지 않고 로그인했거나 인증받지 않은 아이디로 로그인한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