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끔 서버 에러가 뜨면
저장되어있던 자료가 날아간다고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4/10 ~ 4/15 까지 시간표 변동사항이 저장되어있는데 서버에러가나서
저 자료가 날아가면 다시 복구시킬때는 일일이 다시 입력해야 하나요?
혹은 에러가 날때 그 전에 있던 내용까지 싹 사라질 수 도 있는건가요? 사라진것은 복구 불가능인지 알고싶습니다.
2. 학교 서버에 다 설치가 되면
예를 들어 A 선생님이 출장으로 인해 5교시 수업을 오전으로 옮겨야 합니다. 그럼 A선생님이 옮기고 싶은 시간을 직접 찾아서 그 시간과 변동을 클릭하게 되면 바뀌게 되는 선생님 목록이 A선생님한테 뜨게 되고 그걸 학교망에 알리미가 설치된 선생님들이 모두 실시간으로 반영되게 되는 것 맞습니까?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학교 교사 망에 접속하기 위한 IP를 설정하는 절차 | 컴시간 | 2022.02.26 | 292825 |
공지 | 일과서버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의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12.30 | 4999 |
공지 | 저장했는데 핸드폰 시간표가 안 바뀌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05.10 | 14054 |
공지 | 제어판에서 날짜 설정을 원래대로 설정하려면 | 컴시간 | 2020.07.16 | 3065 |
공지 | HwpCtrlocx 구성요소나 종속성 에러가 날때 | 컴시간 | 2020.02.13 | 6545 |
공지 | [업그레이드를 실패하였습니다]가 나오는 경우의 보안 변경 | 컴시간 | 2020.02.05 | 9743 |
공지 | 감독교사,일과진행,주간시간표의 화면구성이 깨지는 경우 | 컴시간 | 2019.12.05 | 9850 |
공지 | 일과서버, 일과진행, 주간시간표를 다른 컴퓨터로 옮기려면 | 컴시간 | 2017.06.29 | 41216 |
공지 | 우리학교 시간표를 열람하려면 | 컴시간2 | 2016.04.15 | 38144 |
공지 | MS오피스 삭제후 컴시간 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컴시간2 | 2016.04.12 | 5513 |
12532 | [re] 결재요 | 컴시간 | 2009.02.25 | 0 |
12531 | [re] 등록아이디 바꾸었습니다. | 컴시간 | 2010.02.28 | 0 |
12530 | [re] 백양중입니다. | 컴시간 | 2011.03.02 | 0 |
12529 | [re] 컴시간알리미 | 컴시간 | 2011.04.02 | 0 |
12528 | [re] 로그인 실패 | 컴시간 | 2011.06.21 | 0 |
12527 | [re] 나루고등학교 주간시간표입니다. | 컴시간 | 2011.08.17 | 0 |
12526 | [re] 완성된 시간표에서 교사가 맡은 반을 바꿀 수 있나요? | 컴시간 | 2011.08.17 | 0 |
12525 | [re] 수업교환시 창이 가려 안보입니다. | 컴시간 | 2011.09.15 | 0 |
12524 | [re] 주간시간표 | 컴시간 | 2012.01.02 | 0 |
12523 | [re] 서류신청 | 컴시간 | 2012.01.13 | 0 |
12522 | [re] 컴시간 이용자 권한에 대해 급질문 드립니다!! | 컴시간 | 2012.02.16 | 0 |
12521 | [re] 2학년 현재 운영되고 있는 시간표입니다. | 컴시간 | 2012.06.05 | 0 |
12520 | [re] 영어 원어민교사가 특정요일만 합니다. | 컴시간 | 2012.06.27 | 0 |
12519 | [re] 사용권한이 없습니다.라는 메세지가 계속 뜹니다. | 컴시간 | 2012.07.16 | 0 |
12518 | [re] 동시수업에서 | 컴시간 | 2012.08.08 | 0 |
12517 | [re] 시간표 오류.. | 컴시간 | 2012.10.17 | 0 |
12516 | [re] 프로그램 사용 관련 질문 드립니다. | 컴시간 | 2013.02.21 | 0 |
12515 | [re] 학급과 반을 정확하게 입력했는데요.. | 컴시간 | 2013.03.23 | 0 |
12514 | [re] 로그인시 | 컴시간 | 2013.03.26 | 0 |
12513 | [re] 감독시간표 문의 | 컴시간 | 2013.04.23 | 0 |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
1. 일과서버에 에러가 나더라도 일과진행에서 저장한 자료가 일과서버에 저장되지 않을 뿐입니다.
일과진행에서 변경한 시간표를 저장하면 그것은 일과진행 컴퓨터에 저장하고 그 사본을 일과서버에 저장합니다.
일과서버에 저장한 시간표는 컴시간알리미에서 가져가 변경된 시간표를 열람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일과서버가 문제되더라도 일과진행에서 보낸 시간표 사본이 저장되지않아 컴시간알리미에서 열람할 수 없을 뿐이고 일과진행 컴퓨터에 변경시간표를 저장하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2. 기본적으로 일과진행에서 저장하면 그 사본이 일과서버에 저장되고 동시에 변경된 사실을 컴시간알리미로 알려주도록 되어 있는데 네트워크가 원활하지 않으면 실시간으로 전달되지 못하고 몇분정도 이상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