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4월에 라이센스를 신청하서 아직 안끝난 걸로 알고 있는데
그래도 연장 신청을 하려고
감독교사 프로그램을 다운을 받아서 실행시키고 아이디 비밀번호 맞게 입력하고
로그인을 하려고 하면
마우스 포인터에 무언가 실행되는 것처럼 동그란 버튼만 무한대로 계속 깜빡이면서
로그인이 되질 않네요...
학교 제 자리컴이 이상해서 그런가 싶어서 핸드폰 와이파이로 연결된 개인 노트북에
깔아서 실행시켜도 똑같아서
전화를 드렸더니
원격으로 인터넷 설정만 초기화 시키시더니
제 컴퓨터 문제로 안된다면서(인터넷 실행이 느리다는 이유로)
설정 바꿨으니 껐다 켜도 안되면 제 컴이 문제이니 포멧하고 다시 깔고
그래도 안되면 본인은 모르겠다고 하시네요. 너무 불쾌해서
그럼 쓰지말라는 것으로 알면 되겠냐고 했더니
마음대로 하라고 하시네요
인터넷 하나도 안느렸는데 원격으로 건들이시고나서 느려진거구요
이 글 보시는 분이 그떄 저랑 통화하신 분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뭐 잘못한 것도 없는데 저한테 굉장이 불친절 하셨구요
공짜로 얻어쓰는 것이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돈내고 사용하는데
실행이 안되는걸로 문의를 했는데
안되면 나도 모르겠다 식으로 나오는 회사 태어나서 처음 보네요
제 업무용 노트북, 제 개인용 노트북, 제 집 컴퓨터에
심지어 작년까지 멀쩡하게 쓰셨던
전임 수업계 선생님 컴퓨터까지도 로그인이 안되는데
그럼 이 4대의 컴퓨터가 전부다 문제인것인가요?
그냥 이 프로그램 안쓰고 말지 하는 생각으로 그냥 다른 프로그램 알아보고 있었는데
그래도 따질것은 따지고 넘어가야겠다 싶어서 글을 적습니다.
제가 확인한 4대의 컴퓨터가 전부다 안되는데
확실한 이유를 좀 알려주셔야 겠습니다.
전 후임 수업계라 여기 처음 로그인하는데
계약일이 4월 6일까지니 아직 8일 남았으니
안되는 원인과 해결책을 알려주세요.
그리고 앞으로 안되면 나도 모른다. 쓰기 싫으면 니 마음대로 해라
이런식으로 말씀 안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년에 44,000원만 내는 고객도 고객인데
너무하지 않나 싶습니다.
2018.03.30 06:03
2018.03.30 10:55
제가 테스트한 4대의 컴퓨터 중에 학교 컴은 두대였구요
하나는 제 핸드폰 데이터를 이용한 노트북이었고
하나는 저의 집 컴퓨터였습니다.
사용한 인터넷이 3종류인데
그럼 학교, 제 핸드폰 데이터, 저희집까지 다 문제라는거네요
알겠습니다. 제 능력으로는 이 3곳의 동일한 증상을 고칠 능력이 안되니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파세요.
아차차 그리고 성의를 가지고라고 하셨는데
원격으로 봐주신다고 말씀하실 때부터 짜증섞인 말투셨습니다.
제가 무턱대고 화를 낸것처럼 말씀하셔서요
전문가 입장에서 저처럼 잘 모르는 사람이 답답하셨겠지만
말씀하신분은 기억을 잘 못하시겠지만
듣는 입장에서 억울하고 불쾌했네요
그리고 저도 초기화로 인터넷 속도가 떨어질리는 없다고 생각하는데
실제로 그냥 접속 잘 되던게 이유는 전혀 모르겠지만 원격으로 봐주신 이후
버벅인것도 사실이구요(이유를 전혀 모르겠네요)
그리고 전화상으로 핸드폰 와이파이를 연결한 노트북도 같은 증상이라고 말씀드렸었는데
그때에도 대답은 그것은 잘 모르겠고
다 니 컴퓨터 문제이니 포멧해보고 안되면 나도 모르겠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항의 글에 핸드폰으로 연결한 노트북에 집 컴퓨터 포함 4대라고 분명히 적어놨는데
학교컴 4대라고 하시면 제 글을 자세히 안 읽어보셨나보네요.
집에서도 안되면 저희 아파트 회선이나 SK텔레콤 문제인가봅니다.
이제 이 글에 답글 안달아주셔도 됩니다. 안들어올꺼니깐요
전화 받으시면서 스트레스 많이 받으실 것이라는건
저도 민원전화 많이 받아봐서 알지만
전화거는 사람은 오죽 답답해서 걸었을까 라는 마음으로
제가 아니더라도 다른 분이 거셔도
말씀을 좀 따뜻하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답해서 걸었는데 괜히 상처만 받네요.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과서버 보안설정 변경이 계속되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4.12.20 | 12628 |
공지 | 학교 교사 망에 접속하기 위한 IP를 설정하는 절차 | 컴시간 | 2022.02.26 | 368770 |
공지 | 일과서버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의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12.30 | 19206 |
공지 | 저장했는데 핸드폰 시간표가 안 바뀌는 경우 조치사항 | 컴시간 | 2021.05.10 | 29524 |
공지 | 제어판에서 날짜 설정을 원래대로 설정하려면 | 컴시간 | 2020.07.16 | 17236 |
공지 | [업그레이드를 실패하였습니다]가 나오는 경우의 보안 변경 | 컴시간 | 2020.02.05 | 21932 |
공지 | 감독교사,일과진행,주간시간표의 화면구성이 깨지는 경우 | 컴시간 | 2019.12.05 | 23868 |
공지 | 일과서버, 일과진행, 주간시간표를 다른 컴퓨터로 옮기려면 | 컴시간 | 2017.06.29 | 61046 |
공지 | MS오피스 삭제후 컴시간 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컴시간2 | 2016.04.12 | 17800 |
5962 |
오류엑셀파일이 열립니다.
[1] ![]() | 금촌고등학교 | 2018.04.04 | 792 |
5961 | 기초자료 가져오기 [1] | 손정희 | 2018.04.04 | 171 |
5960 | 일과진행 중 특별실 해제에 대해 문의합니다. [1] | 계산여고 | 2018.04.03 | 93 |
5959 | 수업 교체 문의 [1] | 전의중학교 | 2018.04.02 | 191 |
5958 | 체육과 스포츠, 특별실 사용 [1] | 고혜영 | 2018.04.02 | 193 |
5957 | 문의드립니다~ [1] | 신세화 | 2018.04.02 | 149 |
5956 | 전체 요일 이동 [1] | 고척중학교 | 2018.04.02 | 91 |
5955 |
견적서 문의
[1] ![]() | 포천고 | 2018.03.30 | 1 |
5954 | 서류신청관련 문의 [1] | 신세화 | 2018.03.30 | 122 |
5953 |
학교코드
[1] ![]() | 의공고 | 2018.03.30 | 1 |
» | 로그인이 안됩니다. [2] | 이민재 | 2018.03.29 | 310 |
5951 | 일과진행 데이터 저장 [1] | 권희정 | 2018.03.29 | 249 |
5950 | 서류신청 문의 [3] | 포천고 | 2018.03.29 | 103 |
5949 | 새시간표 적용에 따른 수업이동 질문 [1] | 황희숙 | 2018.03.29 | 127 |
5948 | 교명변경 [1] | 이옥희 | 2018.03.29 | 250 |
5947 | 영어회화 시간표 작성법 보고 따라하는데 7번에서 막힙니다. [5] | 김유빈 | 2018.03.29 | 209 |
5946 |
알리미 시간표 변경할 때
[1] ![]() | 조윤정 | 2018.03.29 | 1 |
5945 | 나이스 교환수업 입력 [1] | 대평고 | 2018.03.28 | 276 |
5944 | 문의 [2] | 포천고 | 2018.03.28 | 76 |
5943 |
주간시간표 권한
[1] ![]() | 관리자 | 2018.03.28 | 2 |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0-2023 (주)컴시간 All rights reserved. 전화: 043-232-8974, 010-3435-6342
감독교사 프로그램을 로그인하기 위해 아이디와 비번을 넣고 로그인하면 인터넷으로 접속하여 서버로 부터 인증정보를 가져오게 되는데 그 결과를 가져오지 못하면 가져올 때까지 모래시계가 돌아가는데 선생님 컴퓨터는 웹브라우저 문제로 인하여 그 결과를 가져오지 못하고 계속 모레시계가 나오고 있어 전화를 주신 것입니다.
이런 경우는 감독교사의 인터넷도 웹브라우저의 기능을 활용하기 때문에 웹브라우저에 문제가 발생하면 웹브라우저의 인터넷 옵션을 초기화하면 대부분 문제점이 해결됩니다.
그래서 [인터넷 옵션]의 [도구]탭에서 [원래대로]를 클릭하여 웹브라우저를 초기화한 것입니다.
이것으로 인하여 웹브라우저의 속도가 떨어질 수 없습니다. 떨어진다는 것은 선생님 컴퓨터에 다른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위와같이 감독교사 프로그램을 로그인 할 수 없다고 해서 성의를 가지고 원격접속하여 선생님 문제점을 해결할 방법이 없는지 여러가지 점검하고 문제점을 해결할 수 없어 문제점을 해결할 수 없다고 하니 위와 같이 화를 내시고 계십니다.
여기서 선생님 학교 아이디로 감독교사 프로그램을 로그인해보면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선생님 학교 4대에 설치하여 확인해 보았는데 똑같이 로그인이 안되기 때문에 감독교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하시는데 이것은 거꾸로 얘기하면 학교 전체가 똑같은 문제점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는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학교가 아닌 선생님 집에서 감독교사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로그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선생님 집이나 학교가 아닌 다른 곳에서 감독교사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로그인이 잘되면
선생님 학교 컴퓨터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감독교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으면 당연히 저희가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는 것이 맞지만 선생님 컴퓨터에 문제가 있어 사용할 수 없는 것은 선생님 컴퓨터의 운영체제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것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