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저희 상황은
학교 쿨메신저 서버컴퓨터에 일과서버를 설치하고,
제 컴퓨터로 일과진행에 일과서버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결보강을 입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제 컴퓨터에 설치한 컴시간알림이(이것은 개인 아이디로 로그인)에 실시간으로 반영이 되는데...
그때마다 '일과서버에 접속할 수 없거나 변경시간표 가져오기 실패' 메시지가 뜹니다.
그런데 더 이상한건 알림이에 일과진행에서 입력한 사항이 반영이 되어 있다는 것...
방화벽 관련 활용팁은 다 프린트해서 전산보조 분이 일과서버컴퓨터를 다 체크한 상태인데,
방화벽 문제가 아니라면 왜 반영은 되면서 메시지가 뜨는지..원인을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