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를 여러명의 교사에게 보내어도 수신이 안되는 경우들이 있고, 보낸편지함에 남아 있지도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편지를 전혀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는데,,,,, 해결 방법을 말씀해 주십시오...
>
>그리고 고종환선생님 컴퓨터에서도 잘 사용하고 있는데,,,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원격으로 해결해 주실수는 없는지요..... 부탁드립니다.
보낸편지함에 없으면 편지를 보낸것으로 착각하였거나 아니면 서버에 일시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입니다.
어떤 경우든 문제가 있으면 문제가 된 상황을 자세히 적어 즉시 신고해주셔야 문제점을 파악해볼 수 있습니다.
막연히 남아 있지 않다고 하면 여기서는 문제점을 파악할 방법이 없습니다.
보낸편지함에는 있는데 선생님들이 받아보지 못한다고 하면 해당 선생님 컴퓨터에 컴시간알림이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이때에는 컴시간알림이를 재설치하시는데 설치시 [덮어쓰겠는냐고 물으면] 반드시 덮어쓰기를 하여 재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선생님들이 컴시간알림이를 실행시 [아이디, 선생님 성명]등이 정확히 입력하였는지도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